이거 먹어봤니

편의점 도시락 신제품 / GS25 고기 진짜 많구나 고진많 도시락 먹어보고서

The 두루 2017. 5. 16. 00:03
반응형

#편의점 도시락 # GS25 도시락 #도시락 신제품 #도시락 먹어보고서 #도시락 추천 #고기많은 도시락 #고진많 #푸짐한 도시락 #도시락 추천 #혜자도시락 #가성비 좋은 도시락 #혼밥

   

안녕하세요. 초보요리꾼 겸 프로혼밥러 두루입니다. 요즘은 점심을 김밥을 주로 사먹어서 편의점 도시락 포스팅이 조금 뜸했답니다. 삼천원짜리 김밥 한줄로도 점심이 되더라구요. 참치김밥, 치즈김밥, 소고기김밥, 돈까스 김밥, 새우김밥 등 돌아가면서 먹다보니 보름은 먹었던 것 같아요. 어쨌건 그동안 편의점 도시락을 애용하지 못했네요. 뭔가 신제품이 나오지 않았을까 싶어서 편의점에 가봤습니다. GS25 편의점에서 구입한 오늘의 도시락.



언제나온 제품인지 정확히 알수는 없지만 일단 먹어본적 없는 도시락이 있었습니다. GS25의 고진많 도시락 입니다. 이름이 조금 특이해서 자세히 들여다 봤더니 구나 도시락 이네요 ㅋㅋㅋㅋ 저걸 줄여서 부르는 용기가 대단합니다.



고기가 진짜 많이 들어있는지는 어차피 제가 판단할 몫이니 어떤 고기가 들어있나 보기나 해봅시다. 닭고기와 소고기, 돼지고기로 이루어져 있네요. 양은 몰라도 구성은 찰진것 같네요. 돼지고기는 제육볶음으로 소고기는 소불고기 볶음으로 닭고기는 닭강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4,000원으로 평이한 수준이네요. 고기가 세가지나 있다보니 칼로리가 조금 높은편 입니다. 하지만 역시나 갓혜자느님의 완전크닭 도시락의 칼로리에는 못미치는 수준이죠 ㅋㅋㅋ




전체적인 구성을 살펴봅니다. 고기가 세가지나 되다보니 딱봐도 고기가 진짜 많아 보입니다. 게다가 세가지 모두 뚜렷한 테마가 있는 녀석들이라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죠.



밥은 그냥 백반입니다. 고기가 저렇게 많으니 밥이 좀더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살짝 있지만 편의점 도시락의 밥은 항상 정량으로 들어있으니 크게 문제 없겠죠.



전체적으로 윤기가 흐르는 고기 삼종세트입니다. 제육볶음은 전형적인 매콤한 돼기고기 볶음 느낌입니다. 고추도 송송썰어서 넣어놨네요. 소불고기는 달달하고 짭짤한 간장양념입니다. 닭강정은 전형적인 양념치킨맛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닭강정은 두덩어리 들어있네요.



추가 반찬으로는 달걀말이 2개와 당면으로 만든 것처럼 보이는 고로케가 있었습니다. 미니만두돈까스라고 부르더군요. 이게 조금 별미였어요. 많은 칼로리를 자랑할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맛있었다는 이야기



명엽채 볶음과 볶음김치도 있었습니다. 명엽채 볶음은 푸짐하게 담아놨더라구요. 반찬그릇에서 차고 넘치게 담아놨습니다. 마른 건어물 반찬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크게 반길 부분이네요. 



고기가 진짜 많이 들어 있는 것은 대충 알겠고 맛을 보도록 합니다. 왼쪽사진부터 순서대로 먹어봤습니다. 소불고기 먼저 먹어봤는데요. 소불고기는 생각보다 무거운 느낌이었어요. 인위적인 양념맛이 그다지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소불고기는 양도 살짝 적은편인듯 했어요. 그에비해 제육볶음은 괜찮더군요. 맛도 괜찮고 양도 넉넉했어요. 




닭강정도 좋았습니다. 역시나 GS25는 닭고기 가공육이 아닌 순닭가슴살을 사용한듯 보였습니다. 때문에 씹는맛이 좋구요. 닭강정은 양념맛이 강하지 않아서 맛나게 잘 먹었답니다.



고기가 진짜 많구나 라고 한건 고기반찬이 세가지라서 그렇게 표현한듯 싶기도 하고 실제로 먹어보니 고기가 많다는 의식은 하지 못했답니다. 그냥 맛있는 점심이 되었으면 그걸로 만족하는거죠. 기대에 비해서 살짝 식상한 구성인듯 싶기도 했지만 나름 맛나게 먹었답니다. 미니만두돈까스와 명엽채 닭강정이 가장 인상깊었던 도시락 이었습니다. 그럼 모두들 맛있는 식사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