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먹어봤니

편의점 도시락 후기 / GS25 갓혜자맘 진수성찬 도시락 먹어 보고서

The 두루 2016. 12. 6. 11:00
반응형

#프로혼밥러 #GS편의점도시락 

#갓혜자맘 #진수성찬도시락

  


안녕하세요. 초보요리꾼 겸 프로혼밥러 두루입니다.

요즘 GS25 편의점 방문이 뜸했습니다. 지난번에 갔을땐 혜자느님이 계시질 않아 문안드리지 못하고 다른걸 사왔죠

왠 허접한 주먹밥 먹느라고 애먹었습니다. 아...물론 잘먹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 후기 / GS25 편의점 도시락

삼각김밥은 뭔가 아쉬울때 먹자. 주먹밥 세트



아무튼 요런거 말고 갓혜자맘 혜자느님의 위용을 널리 알리고저 다음과 같은 도시락을 소개해 드립니다.

그 이름도 찬란한 김혜자맘 진수성찬 도시락 





이름에 걸맞는 다양한 반찬들의 구성이 돋보이는 진수성찬 도시락입니다.

한눈에 보아도 균형잡힌 백반정식 느낌이죠? 8찬 정도 되는 것 같네요.





가격에 또 한번 놀랐습니다.

진수성찬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도시락임에도 3,500원의 착하디 착한 가격!!

뭔가 부실한 부분이 있지는 않을까 도시락 뚜껑을 열어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밥은 흰쌀밥 반차은 보았던 그대로 전혀 가감없는 보이는 그대로 였어요.





밥은 그냥 밥





반토막난 계란말이 하나가 덩그라니 있었습니다. 맛은 그냥저냥 그런맛





나름 돋보였던 3색 나물 반찬

콩나물과 표고버섯 볶음은 한눈에 알아봤는데 중간에 껴있는 저녀석은 뭔고하니 유채나무이었어요.

세가지 모두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라 싸구려 도시락에서 먹는 반찬의 느낌은 아니었어요.





편의점 도시락의 단골메뉴인 인스턴트 삼대장의 두분께서 나와 계셨습니다.

치킨 가라아게와 너비아니 였어요. 각각 두조각씩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무려 두조각 씩이나!! 





구색으로 들어있을것 같은 볶음김치 위에 의외로 간장 불고기가 들어있더군요.

일단은 고기반찬이 하나 더 들어있다는게 심리적으로 안정이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ㅋㅋㅋ

고기는 사랑이니께니~





나물 같은 반찬은 솔직히 맛있는 경우가 별로 없었는데 이 도시락은 괜찮은 편었어요.

높이 평가하고 싶네요.





그리고 두개씩 들어있던 이녀석들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뭐 어찌보면 가라아게와 너비아니가 이 도시락의 메인메뉴인것 같기도 하네요.

특색있는 메뉴는 없었지만 기본에 충실한 균형잡힌 도시락 이었습니다.

각종 인스턴트와 레토르트 식품으로 가득한 편의점 도시락을 생각했을때 나름 건강한 도시락 같기도 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나의 착각인가요~


그럼 여러분들도 즐거운 식사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