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먹어봤니

편의점 도시락 솔직후기 / 세븐일레븐 편의점 추억의 도시락 - 엄마손 도시락 먹어 보고서

The 두루 2016. 11. 23. 21:25
반응형

#편의점 도시락

#세븐일레븐 도시락

#신제품 도시락 추천

  

안녕하세요 초보요리꾼 프로혼밥러 두루입니다.

오늘은 편의점 도시락중에 저렴한 신제품이 있어서 간단한 점심으로 먹으려고 구입해 보았습니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신제품 엄마손 도시락 입니다.





추억의 그맛

엄마손 도시락이라는 이름에 맞게 옛날 도시락 느낌으로 구성된 듯 보이는군요.

그렇게 굉장해 보이진 않았구요. 싼맛에 구입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중 비교적 낮은 가격의 2,800원 짜리 도시락

거부할수 없는 가격이었습니다.

그래도 맛이 없다면 다 소용없는 일이거늘 ㅋㅋㅋ





뚜껑을 열어봐도 별다른게 없습니다. 그냥 딱 그 옛날도시락 느낌이죠.

고기집 같은데 가면 특별메뉴로 주먹밥 아니면 이런 추억의 도시락을 팔기도 하죠.

보통은 양은 도시락통 하나 분량에 삼천원 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쓱쓱 비벼서 먹는게 정석이죠.




계란이 있는것은 좋았지만 비벼먹을수 있는 느낌의 구조는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너무 옛날이라고 보기엔 반찬 종류만 많고 양이 적었어요.

볶은 김치만 많이 들어간 느낌이었는데 이부분은 정말 옛날 생각이 나게 해서 서러웠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전체적으로 볼때 엄마가 손이 참 작구나 라는 생각이 들게 했어요.

아니면 엄마가 도시락을 참 아끼고 아껴서 싸주셨을 수 도 있겠네요.

어묵볶음 보다는 멸치볶음이 더 현실적이 었을텐데 조금 아쉽네요.

분홍소시지는 너무 적었습니다. 희롱당한 기분이었어요. 못해도 다섯개는 들어있어야지

별로 두툼한 것도 아니면서 세점 들어 있고 끝.





그래도 도시락을 정성스럽게 싸주신 엄마의 정성을 생각하면서 말끔히

먹기는 개뿔 다먹지 않으면 밥을 먹었는지 조차 알수 없는 상황이 되버릴것 같았아요.

은은하게 흑백처리하여 옛 추억을 되살리며 포스팅을 마무리 합니다.

옛 추억은 역시나 값싸게 살수 없는 것을 새삼 느끼게한 고마운 도시락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