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먹어봤니

씨유 편의점 도시락 / 함박 스파게티를 먹어 보았습니다.

The 두루 2017. 7. 8. 13:49
반응형

씨유 편의점 도시락 함박스테이크 도시락을 먹어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초보요리꾼 겸 혼밥러 두루입니다. 오늘은 씨유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두가지 종류의 스파게티중 토마토소스를 베이스로 한 스파게티를 소해개 볼까 합니다. 인스턴트나 레토르트 제품으로 다양한 종류의 스파게티가 판매되고 있긴하지만 굳이 도시락으로 만들었을 이유가 있을까 생각도 되네요. 보통의 인스턴트 제품과 조금 다른점이 있다면 함박스테이크가 들어가 있는 점을 들 수 있겠군요. 그럼 기대를 품고 씨유 편의점 함박 스파게티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사각형 플라스틱 도시락 용기에 완제품 모양으로 담겨져 있는 함박 스파게티. 일반적인 스파게티 제품에선 물을 넣는다던가 소스를 뜯어 넣는 과정이 있지만 도시락으로 나온제품이라 전자렌지에 조리하여 바로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가격은 4,000원으로 일반적인 도시락에 대비 착한 가격은 아닌 듯 합니다. 다만 함박스테이크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이정도 가격대는 어느정도 감안해야 할것 같습니다. 상세한 성분표시가 되어 있지 않아서 조금 의아했지만 바닥에 붙어있더군요.



미국산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에 이탈리아산 스파게티면을 사용했네요. 함박스테이크는 국산 돼지고기와 국산 닭고기를 사용해 만들었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짜임새 있는 구성이었네요. 자랑처럼 앞에 써놓지 왜 바닥에 붙혀 놓았는지 모르겠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손바닥 반보다 조금 더 작은 사이즈의 함박스테이크가 있었고 그 위에 체다 슬라이스 치즈 1/2장이 올려져 있었습니다. 스파게티면은 제법 많은 양이 들어있는듯 보였고 소스역시 듬뿍 담겨 있는듯 했습니다. 소스위로 슈레드 파마산 치즈가 뿌려져 있네요.



가정용 전자렌지에 2분 30초 정도 돌려줬습니다.



조리가 완료된 함박 스파게티 입니다. 치즈가 잘 녹은 정도를 보니 알맞게 조리된듯 보이는데요. 전자렌지로 조리하게 되니 역시나 수분기가 부족합니다. 비빌때 조금 뻑뻑하게 느껴지더군요.



스파게티면을 잘 비벼준 뒤에 가장 기대하고 있는 함박 스테이크를 한입 먹어봤습니다. 


 


제법 맛있더군요.

예전에 고메함박스테이크 도시락을 먹었던 적이 있었는데 그것과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같은 제품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입맛에 맞았어요. 다만 스파게티와 잘 어울리는지는 조금 의문이네요.



이제 스파게티를 먹어봅니다. 토마토의 산미가 그대로 느껴지네요. 자연에 가까운 스파게티 소스맛이었어요. 함박스테이크가 들어가 있어서 조금더 무거운 맛이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움이 생깁니다. 가장 치명적이었던건 토마토소스가 함박스테이크에 버무려질 만큼 충분하지 않다는 것이었어요. 면과 먹기엔 충분했지만 함박스테이크에는 아무런 소스도 없기 때문에 맛이 겉돌았어요. 차라리 미트 토마토소스였으면 좀더 좋지 않았을까 하네요. 하지만 어디까지나 개취 ㅋ



물론 소스가 조금 뻑뻑한 느낌을 제외하면 제법 괜찮은 스파게티였어요. 함박스테이크도 맛있어서 좋았지만 스파게티한번 함박스테이크 한입을 번갈아 가면서 먹기엔 불편함이 있었답니다. 미트볼 스파게티로 만드는게 좋지 않았나 싶기도 하고 말이죠. 제법 그럴싸해 보였지만 여러모로 아쉬운게 많았던 함박 스파게티 도시락 이었습니다. 그럼 모두들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