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먹어봤니

편의점 도시락 신제품 / GS25 점보 닭다리가 들어간 완전크닭 도시락

The 두루 2017. 4. 19. 20:44
반응형

#편의점 도시락 #GS25 도시락 #편의점도시락 추천 #도시락 #혼밥 #완전크닭도시락 #월드키친 1탄 #매콤달콤 바베큐 #닭다리 도시락

   

안녕하세요. 초보요리꾼 겸 프로 혼밥러 두루입니다. 언제나 그러하듯 요즘도 꾸준히 새로운 편의점 도시락들이 한달에 한두가지 정도 새롭게 출시되는데요. 얼마전 출시된 편의점 도시락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답니다. 그 이유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놀라운 스케일 때문이었는데요. 도시락 이름에서 부터 이것이 얼마나 대단한 것인지 말해주고 있었습니다.



혜자 도시락으로 유명한 GS25의 도시락 제품인 닭다리 완전크닭 도시락 입니다. 점보사이즈의 닭다리가 들어가 있는 것으로 보이는군요. 완전크닭 도시락은 월드키친 1탄이라는 코드네임(?)으로 출시가 되었답니다. 이러한 리듬으로 볼때 다른 형태의 월드키친 시리즈가 준비되어 있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그 중에 먼저 출시된 것이 이 녀석인거죠. 가격은 4,500원으로 닭다리 사이즈를 참고해 봤을때 적정선으로 보였습니다.



출시기념 행사인 것인지 콜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었습니다. 무려 코카콜라였어요. 콜라가 무료로 증정되니 비로소 완전크닭 도시락의 혜자스러움이 넘쳐나는 것 같네요. 코카콜라 250ml짜리를 냉장고에서 꺼내왔습니다.



취식도구로 포크숟가락인 포카락이 들어있었습니다. 그리고 포카락 몸뚱이에 뭔가 묶여 있었답니다. 위생장갑이었습니다. 닭다리 사이즈가 큰 만큼 손으로 들고 먹어야 불편하지 않게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닭다리가 사이즈가 큰 녀석이라 손가락 장갑이 아닌 전신(?)위생 장갑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이런 구성이었습니다. 사진으로 보기에도 굉장히 푸짐해 보이죠? 푸짐해 보이는 만큼 칼로리 또한 943kcal로 푸짐하고 넉넉합니다. 뭐니뭐니 해도 허벅다리까지 붙어있는 점보사이즈 닭다리가 제일 눈에 띕니다. 닭다리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일반적인 편의점 도시락보다 전자렌지 조리시간이 살짝 깁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표시되어있는 시간보다 30초 정도 더 돌려줘야 닭다리 속까지 따끈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곁들여저 있는 밥은 김치볶음밥 혹은 깍두기 볶음밥 느낌이었습니다. 약간의 치즈가 토핑되어 있었고 어슷썬 후랑크 소시지 한조각이 올려져 있었습니다.



닭다리의 사이즈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위생장갑을 착용하고 과감하게 들어보았습니다. 보시다시피 닭다리중에는 큰 편에 속하는 사이즈 입니다. 흔히 접하는 닭다리에 허벅지 살이 붙어있는 상태죠. 통닭을 먹을때나 느낄수 있었던 감성입니다.



반대쪽으로 돌려봐도 그 엄청난 크기에 한번더 압도 되었습니다. 장난없네요. 있는 그대로 큼직한 닭다리였습니다. 닭다리를 들어내고 보니 아래에 뭔가 더 있는것 같더군요.



프렌치 후라이(?) 인듯 합니다. 이런것 까지 깨알같이 들어있으니 왠지 조금은 더 신경쓴것 같은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맛은 잘 모르겠네요.



밥은 무난한 김치볶음밥 같은 맛이었습니다. 살짝 토핑된 치즈가 조금은 색다른 풍미를 느끼게 했습니다. 솔직히 소시지 까지는 없어도 되었을것 같은데 뭐 그래도 있으니까 잠자코 먹었습니다.



링 형태의 튀김 두조각과 마카로니로 만든 샐러드가 있었는데요. 링모양 튀김의 정체가 다들 궁금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일반적인 정서로 보았을때 우린 저 링이 양파링이나 오징어링이겠구나 생각하겠죠. 저또한 그랬으니까요. 하지만 공교롭게도 치킨너겟링이었습니다. 닭고기 메뉴가 중복으로 들어있어서 살짝 아쉽긴 했지만 닭다리와는 다른 식감과 맛을 내기 때문에 먹을만 했습니다. 마카로니는 그럭저럭



나름 후레시한 반찬으로는 오이피클 3조각과 양배추로 만든 코울슬로가 있었습니다. 반찬은 전자렌지에 데울때 빼고 데울수 있도록 별도의 용기에 담겨져 있었습니다. 데울때 꼭 꺼내고 데워 주셔야 해요.



이렇게 급 인기몰이 중인 혜자스러운 도시락 완전크닭도시락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제가 여태 먹어왔던 도시락의 그 어느 닭고기메뉴들 보다 확실하게 대단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도시락 이었습니다. 간혹 닭다리가 들어간 도시락은 만나봤으나 완전크닭도시락 처럼 허벅지까지 연결된 점보 닭다리는 좀처럼 볼 수 없었으니까요. 



다만 닭다리를 먹을때 다리가 크기 때문에 먹는동안 체면이 구겨질 수 있답니다. 먹는 동안 입에 양념이 묻을 가능성이 많기 때문에 남의 눈을 의식하시는 분들이라면 편의점이 아닌곳에서 드셔야 할것 같습니다.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답니다. 앞으로 출시될 월드키친 시리즈 도시락이 더욱 궁금해 지네요. 지금까지 닭고기 욕심날때 먹으면 좋은 도시락. 완전크닭도시락 이었습니다. 그럼 모두들 즐거운 식사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