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먹어봤니

편의점 도시락 솔직후기 / CU 편의점 도시락 백종원 우삼겹 정식을 먹어 봤어요.

The 두루 2016. 10. 21. 09:00
반응형


#편의점 도시락 #백종원 도시락

#우삼겹 정식 #먹어 보고서



안녕하세요 초보요리꾼 겸 프로 혼밥러 두루입니다.

편의점 도시락이라고 하면 많은 분들이 급하게 끼니를 때우는 인스턴트 음식으로 알고 계신데요.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그런 인상이 깊으리라 생각됩니다.

실제로 한끼 때우는 식의 인스턴트 제품들이 많기도 하구요.

하지만 요즘은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 때문에 도시락의 품질이나 종류도 엄청나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약간 일반적이지 않은 한층 품격있는 도시락을 소개해 볼까합니다.





야들야들 윤기가 나는 우삼겹이 소복히 올라가 있는 백종원 우삼겹 도시락입니다.

새롭게 출시된지 석달정도 된것 같네요. 출시되었다는 이야기만 듣고 타이밍이 좋지않아 몇번 헛걸음 했어요.

아무튼 편의점 도시락에 소불고기 외에 소고기를 별로 만나본적 없는것 같은데 나름 신선한 충격





우삼겹이 몇개나 들어있는지 모르게 여기저기 스티커로 가려놓았는데요.

몇장인지 보이지는 않았지만 밥을 다 덮을 수 있을 정도면 대여섯장은 들어있겠죠?





성분표를 간단히 살펴봅니다. 자랑스럽게 트랜스지방이 조금 포함되어 있네요.

열량도 제법 높고 지방도 풍부한 덕분에 아주 맛깔날것 같은 기대감이 드는군요 ㅋㅋㅋㅋ





이제 전자렌지에 맛있게 데워주는 일만 남았는데요.

뚜껑을 열면 우삼겹에 하얀 덩어리들이 보인답니다. 소기름이 응고되어서 보이는 것으로 걱정은 안하셔도 되구요.

다만 그게 먹어서 살이된다고 생각하니 역시나 맛있겠네요(?)


여튼 전혀 개의치 않고 전자렌지에 2분 정도 돌려줬답니다.





전자렌지에 잘 돌려져 나온 우삼겹은 정말로 비주얼 깡패였어요.

뭉쳐있던 기름이 샤르르 우삼겹위로 베어들어 윤기가 그야말로 방금 구워낸 느낌이었답니다.

기름진 비쥬얼과 함께 짭쪼름한 향기가 코끝을 자극하는군요. 대충 정신을 차리고 사이드 메뉴를 봅니다.





크림 파스타 같은게 들어있네요. 독특한 구성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옆에있는건 스몰다이스 크기의 감자볶음이에요.

파스타는 뭔가 약간 애매한 맛이긴 했는데 자주 먹어보던것이 아니라 뭐랑 비교해 볼 데이터가 없어요 ㅋㅋ

감자볶음은 잘익은 맛있는 감자맛이었답니다.





소시지 야채볶음도 있었는데요. 보통은 줄줄이 소시지를 사용하지만, 요건 기다란 후랑크소시지를 썰어 만든것 같네요.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데 은근 식감이 괜찮은것 같아요. 





편의점 도시락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섬유질 섭취 가능 메뉴인데요. 마늘쫑 볶음입니다.

다소 작은사이즈로 썰어져 있어서 먹기 편했답니다. 맛은 자연주의 맛이었어요.





CU 편의점 도시락에는 꼭 있는 소시지 두개와 계란말이 한조각입니다.

소시지는 정말 맛있어요. 싼맛과 애정하는 맛이 동시에 난답니다.





마지막 반찬, 편의점 도시락에는 볶음김치가 필수 아이템이죠

이제 백종원 우삼겹 정식의 하이라이트 우삼겹을 먹어볼 차례입니다.





우삼겹 한장을 들어서 먹어봅니다.

맛있게 구워진 우삼겹은 특제소스가 잘 베어있는 상태라 짭쪼름하고 고소하고 쫄깃했어요.

특제소스는 우삼겹 뿐만 아니라 밥에도 고스란히 스며있는데요. 동봉된 숟가락으로 퍼먹어도 좋아요.





밥에도 양념이 고스란히 베어 있어서 비벼먹어도 좋답니다.

우삽겹이 몇장이나 들었나 봤더니 역시나 대여섯장은 들어있었어요.

사실 대패삼겹살 같은 우삼겹이라 무게로 따지면 얼마 되지 않겠죠? ㅎㅎ





숟가락으로 푹푹 떠서 야무지게 먹어줬습니다.

나머지 반찬도 많으니까 저렇게 푹푹 떠먹어주고 남은 밥은 양념에 비벼서 반찬과 함께 먹었어요.

도시락으로 소고기의 기름진 맛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소불고기는 소고기이긴해도 왠지 소고기 같지가 않단말이에요 ㅋㅋㅋ



그럼 모두들 맛있는 식사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