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먹어봤니

집밥은 씨유 편의점 도시락 신제품 횡성한우 불고기 정식 도시락 먹어보고서

The 두루 2017. 1. 24. 01:43
반응형

#편의점도시락 #집밥은씨유 #횡성한우불고기 #프로혼밥러 #편의점도시락 #도시락추천 #신제품도시락

  

안녕하세요. 초보요리꾼 겸 프로혼밥러 두루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편의점 도시락을 구입해 먹었습니다.

처음엔 날이 추워서 국물있는것을 먹을까 고민했었죠. 

하지만 편의점에 뭔가 새로운 도시락이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으로 CU 편의점에 방문했어요.



역시나 뭔가 하나가 새로나온것 같았습니다. 

명절을 앞두고 있어서 나온 메뉴인것 처럼 정갈하게 잘짜여진 도시락으로 보였어요.

CU편의점 도시락 브랜드 집밥은 씨유의 횡성한우 불고기 정식 도시락 입니다.



5,000원의 가격이었지만 가격은 크게 눈에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반찬이 골고루 분포해 있는것 같았고 무엇보다 횡성이라는 단어가 눈을 사로 잡았죠.

한우라는것 하나만 지켜졌어도 이건 꼭 먹어야하는 도시락인거죠.

횡성한우가 무려 70% 그럼 30%는 뭐지??? 



전체적으로는 요런 모양입니다.

먹음직스러운 횡성한우 소불고기가 소복하게 담겨져 있구요. 네모난 너비아니 구이도 있었습니다.

해물부추전과 김치전, 밑반찬 여러가지가 있었구요. 밥은 적어보이지만 꾹꾹 눌러담아 놨답니다.



밥을 넣어놓고 뭐가 좀 양이 비었는지 조금더 눌러담은 표가 나네요 ㅋㅋㅋㅋ



밑반찬은 네가지가 있었습니다. 해바라기씨가 듬뿍 들어간 잔멸치 볶음과 미니새송이 조림이 있었구요.




오이지 무침과 빠지면 안되는 볶음김치가 있었습니다.



동그랗게 부쳐놓은 전도 2가지 들어있었는데요. 앞쪽에 보이는건 해물이 들어간 부추전 같아 보였구요.

뒤에있는 녀석은 안봐도 김치전이었습니다. 맛은 그냥 쏘쏘



나름 해물전이라고 뭔가 씹히는게 들어있긴 하더라구요. 뭐 그게 다이긴 했어요 ㅎㅎ



네모난 너비아니가 2장 들어 있었습니다. 이녀석이 꾀 맛나더군요.

보통 도시락에 들어간 너비아니는 고기의 식감이 아닌 인스턴트 식감이 대부분이죠.

근데 이녀석은 촉촉함도 있고 씹히는 식감도 쫄깃한 부분과 부드러운 부분이 같이 느껴졌어요.

정말 고기로 만들었구나 하는 느낌을 줬습니다.



양념도 잘 발라져 있어서 윤기가좌르르 흐르더군요. =ㅁ=

다음은 오늘의 하이라이트인 횡성한우 불고기 입니다. 과연 얼마나 맛있을까요!



우선 양이 제법 있어보입니다. 물론 버섯이나 양파, 고추와 같은 불필요해 보이는 녀석들도 보입니다.

그래도 저런게 곁들여 먹으면 식감도 살고 감칠맛도 생기게 하지요.



적당히 한젓가락 집어서 먹어보았어요. 역시나 맛있더군요.

횡성한우라는 단어를 보고나서 먹어서 그런가 그냥 소불고기랑은 다른 맛 같았어요.

무엇보다도 고기의 씹는 맛이 좋았습니다. 

횡성한우라고 써있지 않았으면 '좀 질긴데?' 라고 생각했을지도 모르겠어요.

그럭저럭 씹는맛이 좋게 느껴졌습니다. 어쨌건 확실히 맛이 있었어요.



그러나!! 양이 많은게 아니더군요. 장난질 당했어요 ㅋㅋㅋㅋ

소불고기가 담기곳만 바닥이 불룩하게 올라와 있더군요. 뭐 이런거 하루 이틀일은 아니지만...

맛있었으니까 특별히 이해하고 넘어갔습니다. 헤프게 안먹길 잘했네요^^

소불고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조심스럽게 추천해 봅니다.

그럼 모두들 맛있는 식사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