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먹어봤니

편의점 컵라면 / CJ 정면승부 스윗토마토 스파게티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The 두루 2017. 1. 18. 19:38
반응형

#CJ정면승부 #스윗토마토 #스파게티 #편의점컵라면 #컵라면추천 #혼밥 #먹어보고서 #GS25

  

안녕하세요. 초보요리꾼 겸 프로혼밥러 두루입니다.

오늘 드디어 이걸 먹어봤습니다. CJ정면승부 시리즈중에 가장 맛있을 것으로 예상되서 기대하던 녀석이었죠.

CJ 정면승부 스윗토마토 스파게티 입니다. 뭐 그냥 스파게티 컵라면이랑 비슷한 느낌이겠거니 하고 구입했어요.



가격은 다른시리즈와 같은 2,900원으로 레토르트 인스턴트 스파게티라고 생각하면 합리적인 가격인듯 합니다.



하지만 이녀석은 컵라면이죠. 편의성 면에서 조금 떨어지긴 하니 맛이 끝내줘야 납득이 갈것 같은 기분입니다.



이미 여러차례 먹었던 정면승부 시리즈. 이것 역시 뜨거운 물을 넣고 전자렌지에서 익혀줘야 합니다.

처음 먹을땐 뜨거운 물을 넣고 전자렌지까지 돌리라고 하니 조금은 번거로운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가만 생각해보면 합리적인 방법인것 같기도 합니다. 컵라면에 대충 뜨거운 물을 넣고 '언제 익어서 먹을 수 있나~' 따로 살펴보지 않아도 되니까요. 전자렌지에서 나오는 순간 조리는 끝났다고 보면 됩니다.



뚜껑을 개봉해 봅니다. 면발은 기존에 보아왔던 라면 면발이 아닌 스파게티 면이 들어있었습니다. 

면 모양이 다를줄은 생각도 못했기 때문에 사실 조금 놀랐습니다.

면발과 스파게티 소스, 별첨 시즈닝으로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시즈닝은 아마도 풍미를 살리는 용도로 쓰이는 치즈가루가 아닌가 싶습니다.



탱탱한 면발을 용기에 담아 뜨거운 물을 넣고 뚜껑을 열고 전자렌지에 700w 기준 2분을 돌려 줬습니다.



전자렌지에서 알맞게 조리된 스파게티를 꺼냈습니다. 늘 하던대로 뚜껑을 덮어 물을 덜어 냈어요.

제 취향은 스파게티 소스가 좀 묽은게 좋아서 물을 좀 남겼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뭘 더 하고 싶기도 했구요.

 


일단 스윗토마토 스파게티 소스를 넣어줬습니다.



그리고 시즈닝도 아낌없어 털어 넣었습니다. 역시나 치즈가루네요. 파슬리도 듬뿍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이대로 잘 비벼서 먹어주면 되는데요. 저는 여기서 하나를 더 추가 했어요.



체다치즈 1장입니다. 한장을 그냥 올려 놓아도 되는데 골고루 잘 섞이라고 격자모양으로 올려 봤습니다.



요 상태로 전자렌지에 넣어서 치즈가 녹을 만큼만 돌려 줬어요. 대략 30초 정도 되겠네요.

이때 면이 조금더 익을수 있으니 꼬들꼬들한 면발을 원하시는 분들은 초반에 익히는 시간을 조절하세요.

그치만 치즈를 넣고 30초를 더 돌렸어도 면은 여전히 탱탱한것 같았답니다.



치즈가 뭉치지 않게 골고루 비벼줬습니다. 뭉쳐도 별 상관은 없지만 말이죠 ㅋㅋㅋㅋ



포크는 불편하니까 젓가락으로 크게 잡아 올려서 후루룹 후룹 먹어 봅니다.



완전! 맛나요 이거! 꼭 드세요 두번 먹어요 ㅋㅋㅋ

정말 이건 추천할만한 것 같아요. 레토르트 스파게티보다는 훨씬 감칠맛이 있었고 면발도 탱탱했어요.

만약 스파게티를 만들줄 모르지만 누군가에게 급하게 스파게티를 해줘야 한다면 이녀석이 딱이랍니다.

그릇만 스파게티 볼에 옮겨 담으면 직접 했다고 말해도 상대방을 속일 수 있을 정도의 맛!

정면승부 시리즈 중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녀석이었습니다. 다른메뉴는 몰라도 이건 한번 더 먹어봐야 겠네요.


▲ CJ 정면승부 시리즈 포스팅 


다른 제품들의 평가도 링크해 보았습니다.

그럼 모두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