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먹어봤니

편의점 도시락 후기 / GS25 정통 커리 도시락 먹어 보고서

The 두루 2016. 12. 30. 00:10
반응형

#편의점도시락 #GS25도시락 #정통커리도시락 #프로혼밥러

  

안녕하세요. 초보요리꾼 겸 프로혼밥러 두루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GS25의 신제품 도시락으로 보이는 정통 커리 도시락을 맛보았습니다.





보통 GS25의 도시락은 길쭉한 모양의 도시락 용기에 담겨져 있지만 이건 둥근 형태의 도시락 이었어요.

덕분에 작은 가정용 전자레인지에서도 안정적으로 데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큰 접시에 진한 카레, 그 위로 각종 튀김을 푸짐하게 올려놓은 정통 커리 도시락의 이미지 예시가 인상적이네요.

물론 저것처럼 맛나는 모양새는 아닐것이라 예상되지만 기본구성은 비슷한것 같았어요.





뚜껑을 열어보니 전반적으로 요런 느낌이었답니다.

정통커리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지만 진한 맛의 카레인듯 했어요.





후레시한 반찬으로 있는 피클과 붉은 단무지(?)

초생강 같은 색깔과 모양의 단무지가 인상적이었어요. 피클도 싱싱하고 맛있었습니다.

데웠을때 반찬이 망가질 것을 우려해 역시나 반찬그릇이 분리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일본식 고형카레를 베이스로 한것같은 느낌의 커리. 그 위에 슬라이스한 튀긴 마늘을 토핑하여 놓았답니다.

정통카레라 그런건지 건더기는 그다지 없어보이네요.





커리와 같이 먹어줄 사이드 메뉴들

새우튀김과 감자튀김, 소시지와 치킨가라아게, 할라피뇨 치킨고로케가 있었어요. 제법 여러가지 있네요.





밥은 다소 적어보이지만 적당한 양인것 같구요. 위에 파슬리가 샤르륵 뿌려져 있었습니다.





밥을 카레에 비벼먹으려면 공간을 좀 확보해야 되는데요. 사이드 메뉴가 개별접시에 이중포장이 되어있기 때문에 이걸 꺼내주고 밥을 비빌 공간을 확보해 줍니다.





비벼먹기 좋게 하려는 나름에 배려라고 생각되는군요.





카레의 비쥬얼이 조금은 심상치 않았지만 정통 커리라고 부르는 이것을 푹푹 퍼서 밥과 함께 비벼줍니다.





야무지게 비벼놓으니 대략 이런느낌 이었습니다. 건더기는 그렇게 굉장한건 아닌듯 싶고 튀긴 마늘의 맛도 그렇게 인상깊게 느껴지는건 아니었어요. 다만 카레특유의 향신료 맛이 진하고 풍부했답니다.





새우튀김 맛있었어요. 새우가 통통하게 살이 올라있더군요. 도시락에 담겨나오는 새우튀김 중 상위권의 품질이었습니다.





할라피뇨 치킨고로케도 있었는데요. 할라피뇨라서 살짝 매울것은 눈치채고 있었는데 약간 청양고추 매운맛과 비슷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만큼 담백한 매운맛이 인상적이었어요.





무엇보다 반찬이 새콤달콤 신선하고 맛있었답니다.

단무지로 보이는 이것은 뭔가 비법이 있는 반찬 같았는데 어찌 만든건지 정말 궁금하네요.

전체적으로 볼때 3분카레와 햇반을 사먹는것 보다는 가성비가 우수해 보였습니다. 사이드 메뉴랑 반찬까지 제공하고 있으니까요. 때문에 카레가 급 땡길때 먹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