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부림

남양주 진접맛집 / 이바돔 감자탕 / 묵은지 감자탕 먹어보고서 (feat. 뼈추가)

The 두루 2018. 7. 14. 09:30
반응형


남양주 진접 맛집

이바돔 감자탕 묵은지 감자탕


안녕하세요. 초보요리꾼 두루입니다. 오늘역시 광릉내에 일하러 왔다가 늦은 저녁을 먹게 되었습니다. 10시를 넘긴 시각이라 일반적인 식당은 영업이 끝이난 시간이었어요. 열려있을만한건 술집이나 24시간 음식점이 전부였겠죠. 24시간 전문점은 뭔가 계속 끓여내도 되는 순대국, 콩나물국밥, 감자탕집이 대표적이죠. 그래서 찾아가본 이바돔 감자탕 진접점




홈플러스 옆

맥도날드 바로 옆에 있어

위치적으로 찾기도 좋고

주차도 간편했습니다.

키즈존이 있어

아이들을 데리고 가기 좋아요.

가족외식장소로 좋다는 이야기

우리한텐 조금 정신없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주문서를 보고 메뉴를 골라봅니다.

감자탕전문인데 쓸데없이 메뉴고르기가 어렵게 되어있네요.

족발메뉴가 있는게 조금 생소했어요.

키즈메뉴도 세분화 되어있었습니다.

돈까스가 먹고 싶었지만

아재들과 함께하는 식사라

묵은지 감자탕을 먹기로 합니다.


참고로 영업시간은 11시 까지 랍니다.

우리가 들어온 시간은

영업마감 30분전 ㅋㅋㅋ

괜찮겠냐고 묻는데..


밥만 먹고 갈게요.

콜라먼저 주세요~
라고 쿨하게 이야기함



콜라와 함께 반찬을 셋팅합니다.

감자탕집에선 볼수 없는

양배추 절임김치가 나와요

양배추 절임이 맛있어

두번이나 리필함



묵은지 감자탕이 나왔습니다.

사내 돼지 4명이 먹어야 하는데

냄비가 커서 작아보이는 건지

그냥 작은건지 가늠이 어렵네요.



보자마자 고민 1도 없이

뼈추가를 합니다.

밥을 볶아 먹자고 할 시간도 없을것 같고

묵은지 감자탕이니

밥과 함께 묵은지를 먹는게 도리겠죠.

당장 배도 고프고 하니

각자 공기밥을 먹었습니다.



잘 익은 살코기에

부드럽게 익은 묵은지를 찢어

돌돌말아올려 먹어줍니다.

묵은지의 맛을 느낄수 있도록

겨자장은 찍어먹지 않았습니다.



아~ 이건 무조건 비벼야되


부대찌개에 필연적으로 밥을 비비듯

감자탕 국물도 홀대할수 없겠죠.

게다가 묵은지 감자탕이니까요.




묵은지 감자탕 외에도 곤드레 감자탕이나 특허감자탕, 이바돔 콤보찜, 해물등뼈찜같은 다양한 메뉴가 있었지만 모든걸 도전해보기엔 영업마감이 코앞이라 이것밖에 먹지 못했네요. 생각같아서는 두세개정도 시켜놓고 먹을수도 있었는데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묵은지를 넣어서 그만큼 고기가 적었던건지 양이 작아보이긴 했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편하게 드시고 가라고는 했지만 영업마감이라 그런가 눈치가 보이는 느낌이 들어 살짝 불편했던것 빼면 전반적으로 나쁘지는 않았어요. 그럼 모두들 건강하고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로그인 하지 않아도 ♥공감

     댓글을 남기 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