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먹어봤니

월드콘 신제품 / 월드콘 리미티드 논산딸기 에디션 / 제철과일 한정 월드콘을 먹어보았다.

The 두루 2017. 7. 29. 01:04
반응형

월드콘 신제품 제철과일 한정 에디션 논산딸기 월드콘 리미티드를 먹어봤습니다.

   

안녕하세요. 두루입니다. 여름을 맞이하여 여러가지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포스팅 하기로 나름 포부를 다졌는데요. 아이스크림 종류가 워낙 많은데다가 아이스크림이 신제품인건지 내가 그냥 몰랐던 아이스크림인건지 알 수 가 없어서 깔끔하게 정리가 되질 않더군요. 그 와중에 확실하게 신제품인듯 보이는 녀석들이 있었답니다. 그중 하나가 오늘 소개해볼 아이스크림입니다. 콘 형태의 아이스크림계의 절대강자 뭐니뭐니 해도 맛있는콘~ 롯데 월드콘 입니다.




오랫동안 사랑받으며 다양한 바리에이션으로 여러 고객의 니즈를 소화해 왔던 보급형 아이스크림콘의 절대강자인 월드콘 시리즈입니다. 이번엔 특별히 여름 한정판인것처럼 논산딸기 버전이 나왔습니다. 솔직히 딸기맛이 왜 여태 없었는지 의문이긴 합니다. 게다가 그냥 딸기맛이라고 써도 되는걸 논산딸기라고 자랑스럽게 적혀있네요.



논산딸기라는 것도 한정판이라고 적혀있는것도 뭐가 마케팅 전략 같은데 리미티드라는 문구로 제품의 그레이드를 어필하였습니다. 뭔가 좋은건 다 갖다 붙여보자라는 느낌이 드는군요.



제철과일 한정 리미티드에디션이라고 자랑스럽게 라벨이 붙어있습니다. 정말 여름한시적으로만 판매를 할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생각없이 먹느냐고 딸기함량이나 산지를 확인 안해봤네요. 논산에서 수확한 딸기가 포함되어 있기는 하겠죠. 아무튼 녹기전에 얼른 까먹어 봅니다.



한정판 에디션이라고 보기엔 포장지를 제외하곤 특별함이란 1도 없는 너무 평범한 느낌이었습니다. 딸기 알갱이라던가 그와 유사한 딸기시럽 같은 거라도 들어있으면 뭔가 공감이라도 할텐데 전혀 리미티드 하지 않았습니다. 맛이 없지는 않았어요. 왜냐면 딸기맛은 크림과 잘어울리니까요. 맛없게 만드는것 자체가 더 어려움. 그런 의미에서 개인적으로 빙그레에서 나온 메타콘 딸기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았습니다.




대신 월드콘 딸기맛이 무엇보다 좋은것은 재고상품이 아니라는 점. 그래서 신선한(?) 상태의 월드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일부 아이스크림의 경우에 운이 없으면 냉동 창고에 오랫동안 보관됬거나 살짝 녹았던 재고상품을 먹을 수 있으니까요. 그런의미에서 볼때 물량이 많고 회전률이 좋은 아이스크림 전문전에서 아이스크림을 구입하는게 품질좋은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그리고 월드콘 끄트머리에 플라스틱 캡은 언제부터 사라진건가요? 아닌가? 그건 브라보콘 이었나?? 끝쪽에 쪼꼬렛 양도 줄어든것 같고 그랬습니다. 기분탓인지도 모르겠네요. 한정판이라고 보기엔 너무나 평범한 월드콘이라 거꾸로 수박바처럼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에도 부족해 보여 그렇게 이슈가 될만한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한마리도 기대없이 먹으면 맛있지만 논산딸기 한정판 리미티드 에디션이라는 문구를 보고 먹으면 실망감이 크겠습니다. 그럼 더위에 건강챙기시고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