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먹어봤니

편의점 도시락 솔직후기 / GS25 편의점 My Hong 홍석천의 치킨 도시락

The 두루 2016. 10. 27. 21:12
반응형


#편의점 도시락 추천

#GS25 편의점

#홍석천 도시락

#치킨 도시락 맛 보고서



안녕하세요. 프로 혼밥러 두루입니다.

계속되는 을씨년한 날씨에 고기가 고기고기한 하루 였습니다.

이런날에 점심에도 뭔가 고기가 먹고픈데요.

그래서 치킨도시락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그것도 어마어마한 사은품과 함께 말이죠.





소개해드릴 제품은 홍석천찡이 그려져 있는 My Hong 치킨도시락 입니다.

보시다시피 코카콜라가 포함되어 있답니다.

도시라을 구입하면 생수를 무료로 주거나 음료를 2백원에 살수 잇는 경우는 보았지만 음료가 직접 들어 있는건 첨봐요.

코카콜라라서 눈길을 더욱 사로 잡았습니다.





콜라가 들어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치킨도시락은 3,500원으로 다소 저렴한 가격이었어요.

맛만 보장이 된다면 이것이야 말로 진정한 치느님 도시락이 되겠네요.





도시락은 2층구조로 되어 있는데요. 1층에 밥이 있고 1층에 반찬이 있는 구성이었습니다.

두가지 맛의 치킨을 메인으로 하고 보조 반찬 세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아래에 잇는 밥은 백반이었는데요. 다소 네모네모한것이 정량을 맞춰 넣은 것 같네요.

뭔가 영혼이 없는 것 같은 비주얼 이지만 뭐 치느님이 계신곳이라면 어느곳이든 옳지 않을소냐





콜라는 200ml짜리 였어요. 끼워 넣기로 받은거니까 이정도 용량이면 충분하겠죠.





캔음료니까 전자렌지에 절대로 데우면 안되는거 아시죠?

도시락을 구입하자마자 전자렌지로 직행하시는 분이라면 반드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쇠 붙이를 전자렌지에 넣지 못하는건 왠만한 상식이라 다들 알고 있는줄 알았는데요.

의외로 모르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냥 전자렌지 원리 자체를 모르시는 분들이 있기 때문이랍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치킨은 두가지 종류로 준비가 되어있어요.

하나는 매콤한 양념의 깐풍치킨이구요.





하나는 짭짤 고소한 간장마요(?) 소스의 치킨이었어요.

어쨋든 둘다 양념치킨이네요. 넘흐나 좋군요.





보조반찬은 세가지 인데요. 구색으로 넣는 볶음김치와 계란찜같은 스크램블 에그

동그랗게 썰어놓은 소시지에 칠리소스를 조금 뭍혀놓은 반찬이 있었답니다.

보조반찬도 맛있었지만 치킨이 정말 맛있었어요.

치킨을 시킬때 꼭 밥과 같이 드시는 분이라면 정말 추천드립니다.

감히 치킨이 들어있는 도시락중에 갑 오브더 갑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답니다.



그럼 모두 맛있는 식사 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을 맛있게 보셨다면 >

< 공감버튼 꾹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