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먹어봤니

씨유 편의점 도시락 리뷰 / 집밥 두툼한 등심 돈가스 도시락 먹어 보고서

The 두루 2017. 8. 27. 10:03
반응형

씨유 편의점 도시락 리뷰 / 두툼한 등심 돈가스 도시락을 먹어 보았다

   

안녕하세요. 혼밥러 두루입니다. 오락가락 했더 날시가 어느덧 제자리로 돌아오고 시원한 바람이 살랑하고 불어오는것이 본격적인 가을의 문턱에 다가와 있는 듯 합니다. 본격적으로 밥맛이 좋아지겠네요. 물론 저는 벌써부터 밥이 맛있습니다. 언제나 그랬지만요. 오늘도 편의점 도시락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전에 이 제품이 있었는지 없었는지, 먹어 봤는지 아닌지 잘 모르겠어서 구입해 봤습니다. 가격을 보지않고 구입했는데 돈가스가 들어가 있는 제품 치고는 저렴한 가격이라 살짝 불안하기는 하지만 마음을 비우고 포스팅을 시작해 봅니다.




돼지고기 순살 등심이 43%가 들어가 있다는 등심 돈가스. 그럼 나머지 절반은 무엇으로 만든거지?? 앞서 이야기 했듯 등심돈가스가 들어가 있는 도시락 임에도 3,700원이라는 다소 저렴한 가격이 가장큰 불안요소가 되겠네요. 도시락 용기는 동그란 형태로 되어 있어서 전자렌지에 돌려먹기엔 적당한 모양이지만 양이 많아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뚜껑을 열어 내용물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반찬이 상당히 빈약한 수준이네요. 사천원도 안되는 가격이라 그러려니하고 넘어가야 하겠습니다. 그럼 하나씩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등심돈가스 도시락에는 젓가락 대신에 포크가 붙어 있더군요. 돈가스는 이미 잘려져 있기 때문에 나이프는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붉게 물든 단무지 2개가 있습니다. 그나마 입안을 정리해줄 후레시한 반찬이니까 아껴서 먹어야 하겠습니다. 이것 말고는 저 뒤로 보이는 브로콜리 한조각 있는것이 신선식품(?)의 전부였어요.



돈까스의 사이즈는 확실히 두툼하기는 했습니다. 총 4조각이 길게 썰려있는 형태로 들어가 있었는데요. 원형의 돈가스 제품을 사등분해서 넣은듯 보였습니다. 소스가 미리 돈가스에 뿌려져 있더라구요. 씨유의 돈까스 제품은 대체적으로 소스가 뿌려져서 나오는듯 보였습니다.



돈가스의 사이드 메뉴로 웨지감자가 있었습니다. 웨지감자 밑에 뭔가 보였는데요. 크림 파스타 같아 보였습니다. 감자와 곁들여 먹는 메뉴인건지 파스타 위에 웨지감자를 그냥 올려놓은건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뭐라도 더 들어있으니까 좋았습니다.



파스타를 포크로 돌돌 말아서 감자를 콬 찍어서 먹었습니다. 맛은 모두가 아는 그 맛



가장 중요한 돈가스를 먹어봤습니다. 이야기처럼 두툼하기는 했습니다. 다만 두툼한 돈가스에서 느낄수 있는 육질이 아니었습니다. 퍼석퍼석한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일반적인 통등심이아닌 가공식품의 느낌이었습니다. 등심 돈가스의 취약점을 모아서 만든 돈까스 같아 보였습니다. 돈가스 모양을 하고있는 다진돼지고기 가공 적당히 튀김이라고 표현해야 적절할것 같네요. 결론적으로 싼맛에 먹어봤던 돈까스 도시락이었습니다. 정직하게 싸구려 구성처럼 보이는 저렴이가 오히려 낫겠네요. 재구매는 없습니다. ㅋㅋㅋㅋ 그럼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