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먹어봤니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 샐러드 유부초밥 & 꼬마김밥을 먹어보았다

The 두루 2017. 9. 12. 21:10
반응형


저렴한 김밥도시락 / 세븐일레븐 샐러드 유부초밥 & 꼬마김밥 도시락 먹어보고서

   

안녕하세요. 초보요리꾼 겸 혼밥러 두루입니다. 오늘은 잊을만 하면 찾아오는 편의점 도시락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대략 2주만에 하는 도시락 리뷰 같네요. 그동안 뜨문뜨문 도시락을 구매하고 먹어왔지만 야근에 초과근무에 바쁜 나날을 보내다 보니 도시락을 소개하는게 조금 늦었습니다. 오늘 소개할 도시락도 8월 말에 구매해서 먹었던 것으로 생각이 되네요. 그래도 나름 저렴한 가격에 먹고나면 든든하기까지 해서 두번이나 구입해서 먹었던 도시락이기도 합니다. 양은 적어보이지만 밥 함량이 높아서 든든한 샐러드 유부초밥 & 꼬마김밥 도시락 입니다.




샐러드 유부초밥 & 꼬맘김밥 도시락은 말 그대로 피크닉 도시락 처럼 김밥과 유부초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도시락 용기는 조각피자 같은 부채꼴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슬라이스햄이 들어간 김밥과 뭐가 들어가 있는건지 확인이 어려운 살짝 매콤한 김밥, 그리고 참치샐러드가 올려진 유부초밥이 들어 있습니다.



가격은 2,900원으로 김밥전문점의 일반 김밥한줄 보다는 비쌉니다. 다만 김밥전문점은 일반 김밥외에 다른 김밥들은 통상적으로 3,000원이므로 전체적인 도시락의 구성을 보았을때 상대적으로 저렴해 보인답니다. 편의점 김밥 한줄이 1,500원에서 2,000원 사이임을 감안할때 나름 프리미엄 김밥 도시락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정갈하게 잘 담겨져 있는 꼬마 김밥과 샐러드 유부초밥입니다. 한쪽에는 채썬 단무지 무침이 들어있었어요. 그냥 단무지를 넣어줘도 되는데 왜 고추가루에 버무린걸 사용했는지 모르겠습니다.



꼬마김밥은 한입크기로 썰어져 있는 녀석 5개와 살짝 길쭉하게 썰려있는 녀석 2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한입크기의 김밥 중 3개는 슬라이스 햄이 들어간 김밥이고 나머지는 정체를 알수없는 살짝 매콤한 씹을거리가 들어있는 김밥이었습니다.



제 입맛에는 슬라이스 햄이 들어간 녀석이 훨씬 맛있었어요. 저는 맛없는걸 먼저 먹는 스타일이라 이거 먼저 먹어줬습니다. 맨밥에 김 싸먹는게 더 맛있을지도...



샐러드 유부초밥은 일반 유부초밥위에 참치샐러드 토핑을 해 놓은 모양새 입니다. 별다른 특색있는 맛은 아니었구요. 상상할수 있는 딱 그정도의 맛이었어요. 새콤달달짭쪼름한 유부초밥의 맛에 참치샐러드를 곁들여 놓은 맛이에요. 오른쪽에 뒤집어져 있는 유부초밥이 같이 있었는데 왜 뒤집어져 있을지 다들 알고 계시겠죠

 


왜냐면 저건 그냥 유부초밥이거든요. 샐러드 따위는 올라가 있지 않기 때문에 뒤집어 놓은 것이죠. 물론 도시락업체 입장에선 유부주머니의 등짝을 보여주고 싶었을 수 있겠죠? ㅋㅋㅋ 그래도 유부초밥의 밥이 간이 잘되어있어서 별다른 부재료 없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정체모를 꼬마김밥보다는 유부와 밥만 있는 유부초밥이 훨씬 맛있었네요. 그럼 모두들 맛있는 식사 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