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먹어봤니

편의점 신제품 도시락 두부조림 도시락 / 세븐일레븐 두부조림 도시락을 먹어보았다

The 두루 2017. 6. 28. 23:35
반응형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신제품 먹어보고서 / 두부조림 도시락

   

안녕하세요. 초보요리꾼겸 혼밥러 두루입니다. 오늘은 세븐일레븐의 신제품 도시락인 두부조림 도시락을 먹어보았습니다. 요즘 세븐일레븐 도시락이 예전에 봤던 우려먹기식 구성에서 조금 탈피하려나 봅니다. 인스턴트 일색이었던 메뉴구성이 살짝 자연주의식으로 돌아오고 있네요. 여러가지 도시락중에 두부조림이라는 단어만 보고 바로 집어 들었답니다. 물로 NEW 라고 붙어있는 스티커의 영향도 있었죠. 지난번 쌈밥정식이 살짝 인상깊었으니 이번 두부조림 도시락도 기대하고 먹어보기로 합니다.




세븐일레븐에서 구입한 두부조림 도시락

여름철에 두부반찬이라 역시나 살짝 걱정이긴 하지만 분명 짭짤하게 만들었겠죠.



두부조림 도시락의 가격은 3,800원으로 나름 저렴한 건강식 도시락인듯 합니다.



구성을 살펴보면 생각보다 푸짐합니다.

살짝 가정식 백반 느낌도 나기도 하고 제법 좋아 보였어요.



무엇보다 밥이 흑미밥

역시나 백미보다 건강해 보이는 느낌이 들죠.



두부조림은 예상대로 한번 튀긴 두부에 양념장을 곁들여 놓은 상태이니다.

이렇게 해야 두부가 쉽게 망가지는걸 막을수 있겠죠.

대략 두부 1/4모 정도 되는듯 해보였습니다.



방울소시지 2개와 볶음 김치가 반찬으로 제공됩니다.



가정식 백반 느낌이 나는 미역줄기 볶음과 오징어채 반찬도 있었어요.



빠지면 서운한 제육불고기와 제법 큰실해보이는 야채돈까스가 제공됩니다.



두부조림은 살짝 짭쪼름합니다. 하지만 짭짤한 부분이 있는반면 담백한 부분도 있었어요.

양념이 튀긴두부(?)위에 뿌려져 있는 스타일 이었는데요. 양념이 골고루 배어있지 않나봅니다.



저는 제육고기와 함게 곁들여서 먹었답니다.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았던 가성비와 먹고나서 부담스러운 느낌없는 백반같은 도시락이었습니다.

두부조림 도시락이었지만 저는 야채돈까스가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았네요.

그럼 모두들 맛있느 식사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