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먹어봤니

편의점 도시락 신제품 / 씨유 편의점 도시락 사랑이 불탄닭 ♥

The 두루 2017. 2. 13. 21:50
반응형

#편의점 도시락 #도시락 신제품 #씨유 편의점 #사랑이 불탄닭 #발렌타인 데이 #로맨틱 데이

   

안녕하세요. 초보요리꾼 겸 프로 혼밥러 두루입니다.

오늘은 편의점 도시락을 사먹으러 편의점에 들렀다가 신기한 제품을 발견합니다.

발렌타인 기념으로 출시된것 같은 무시무시한 도시락 입니다.



하트모양 도시락 용기에 담겨있는 사랑이 불탄닭 도시락 입니다.

선뜻 구매가 망설여 지긴 했지만 아무렇지 않은 척 구매했습니다.



발렌타인 데이 기념으로 나온것 같지만 로맨틱 데이라고 써있네요.

아마도 화이트 데이 때 까지는 판매하려나 봅니다. 얼마나 가려나 모르겠네요

뭘 넣었길래 무려 722칼로리 가격은 4,200원으로 그냥 저냥 무난한 가격이었어요.

사랑이 불탄닭 도시락은 도시락 이름처럼 닭고기로 대부분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닭다리살로 만든 스테이크와 하림닭으로 만든 가라아게가 있답니다.



전체적인 구성은 이렇습니다.

앞서 이야기 했던 닭다리살 스테이크 한덩이와 가라아게 3조각이 들어있었구요.

중앙에 오이피클 2조각이 있었습니다. 피클좀 더 넣어주지 야박하네요.

오른쪽에 있는건 갈릭 스파게티라는데요. 닭고기가 조금 들어가있는 크림스파게티입니다.

마늘을 넣긴 했지만 크림스파게티라 조금은 느끼한 맛이 납니다.



제일먼저 스파게티를 먹었습니다. 식고나서 먹으면 느끼할 것 같아서 말이죠.

포크로 돌돌말아서 두번이면 끝이더군요. 그럭저럭 크림파스타 였습니다.



밥은 요로코롬 조미가 되어 있었습니다.

뭔 의미가 있겠냐마는 보기에 괜춘해 보였답니다. 맛은 그냥 밥과 크게 차이나지 않았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사랑이 불탄닭을 먹어보도록 하죠.

불그스름한 양념의 색깔이 식욕을 자극합니다.



가라아게 먼저 먹어봤죠. 역시나 가공육입니다.

치킨볼같은 식감이었는데 양념이 무척 매웠습니다.

사랑이 왜 불타나 했더니 매워서 불타는 것이었네요.

무엇인가 진화가 필요했습니다.



소시지와 해쉬감자로 눈을 돌려봅니다.

소시지는 그렇게 고품질은 아니었지만 껍데기는 탱탱하더군요.

어째서인지 잘 깨물어 지지도 않더군요 ㅋㅋㅋㅋ



불타는 입안이 이것으로도 쉽게 꺼지지 않아 남아있던 스파게티 양념도 발라 먹었습니다.

크림 스파게티가 왜 들어있었는지 알것 같았습니다.

그걸 느끼할까봐 먼저 먹었다니 정말 큰 실수를 저질러 버렸네요.

지금이 딱 그걸 먹어야 하는 타이밍인데 말이죠.

피클도 두조각이라 진화가 쉽지 않았습니다.



닭다리살로 만든 스테이크도 매울까봐 걱정했는데요.

이녀석은 다른 양념을 사용한것 같더군요.

크게 맵지 않고 매콤 달달한 스위트 칠리 양념 같았습니다.

닭다리살이라서 야들야들 하더군요.

도시락에 포크와 나이프가 포함되 있어서 고급스럽게 잘라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라아게가 겁나 매웠던것 빼고는 크게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만 먹는 내내 기분이 묘하게 나빴습니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