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먹어봤니

씨유 편의점 도시락 신제품 / 스윗 데리야끼 미트볼 도시락

The 두루 2017. 3. 11. 19:41
반응형

#편의점도시락 #씨유편의점 #도시락 신제품 #스윗데리야끼 미트볼 #혼밥러

  

안녕하세요. 초보요리꾼겸 프로 혼밥러 두루입니다.

요즘들어 바쁜 업무 때문에 끼니를 챙기기가 힘드네요.

어영부영 끼니를 떼우려고 하다보니 점심엔 빵을 저녁에 도시락을 먹는 경우도 있죠. ㅠㅠ

그래도 식사때 놓치지 않고 제때 먹어주는게 건강에 좋다는 생각합니다.

절대로 굶으면 안되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 소개해볼 도시락은 씨유의 신제품입니다.

신제품이라고 하기에는 뭔가 믹스매치한 아류도시락 느낌이기도 한데요.

스윗 데리야끼 미트볼 도시락 입니다.

제가 소개해 드리지 않았지만 씨유에 미니 돈까스 도시락이 있는데요.

같은 도시락 용기에 반찬만 살짝 바꾼느낌이네요.



그래도 나쁘지 않은 구성입니다.

이 도시락은 미니케이크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인데요.

이전 시즌에는 초코케이크가 제공되었었죠.

이번에는 딸기케이크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뚜껑을 열어서 살펴보도록 하지요.

메인반찬 메뉴인 데리야끼 미트볼이 4개 들어있습니다.

웨지감자와 브로콜리도 같이 있네요

치킨 가라아게도 3개 들어있습니다.

물론 다짐육으로 만들어진 가라아게 였습니다.



윗쪽에 있는 녀석들은 앞서 말했던 조각케이크와 나머지 반찬인데요.

차갑게 먹는 파스타 샐러드와 단무지가 있네요.

같은 느낌의 돈까스 도시락에는 피클이 들어있던데 단무지라 조금 아쉽군요.

파스타 샐러드는 마요네즈크림(?) 인듯한 맛이었습니다.



케이크가 들어있는 트레이는 분리가 되어 전자렌지에 돌린땐 빼고 돌려야 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전자렌지는 사이즈가 작아서 도시락이 들어가도 돌아가지가 않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이 도시락의 경우는 케이크 트레이를 꺼내고 남은 부분을 잘라내고 데웠습니다. ㅋㅋㅋ

전자렌지 내부에서 도시락이 돌아가지 않으면 골고루 데워지지 않더라구요.

편의점 전자렌지가 좋다는것을 느끼게 하는 부분입니다.



치킨 가라아게 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다짐육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소스는 어니언 마요소스(?) 랍니다. 3개 들어있죠.



메인메뉴인 미트볼은 사실 동그란 떡갈비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식감이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습니다.



가라아게는 담백한 맛이 있어서 그나마 좋았구요

떡갈..아니 데리야끼 미트볼은 납작해서 실망했지만 미트볼 같은 식감이 있었답니다.

데리야끼 소스를 그다지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무난히 먹을 수 있었습니다.



사이드 반찬인 파스타와 단무지 입니다.

그냥 저냥 무난한 맛입니다. 에피타이저로 먹으면 좋은 샐러드 인듯 합니다.

단무지는 뭐 설명안해도 되겠죠. 두조각 밖에 없는게 아쉽습니다.



밥은 그냥 백반인데 사진이 잘나와서 그런가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할 딸기케이크 입니다.

핑크색의 딸기향 나는 케이크 시트에 크림이 얇게 올려져 있구요. 딸기모양 판 초콜릿이 올려져 있습니다.

초콜릿 색을 보아하니 화이트초콜릿이 베이스 일것 같아 맛은 없을것 같네요.



과감히 한입 베어 물었습니다.

역시나 기대안하는게 맞았네요.

식후 디저트라고 보기에는 부족함이 있었습니다.

이녀석 역시 에피타이저로 먹어서 기억을 빨리 잊는게 좋겠네요.



전반적으로 볼때 나쁘지 않은 구성이었지만 입을 개운하게 하는 반찬이 부족하지 않았나 싶어요.

무엇보다 볶음김치가 없는 편의점 도시락이라니 놀라움을 감출길이 없었습니다. ㅋㅋㅋ

그럼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