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부림

추운날 먹으면 더 맛있는 간식 / 겨울철에 먹어야 맛있는 아이스크림 추천

The 두루 2016. 11. 30. 23:54
반응형

#겨울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추천

  

안녕하세요. 초보요리꾼 두루입니다.

쌀쌀한 겨울 움추려드는 몸때문에 우리는 반사적으로 따뜻한걸 찾게되는데요.

먹는 것 역시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무언가를 먹게 됩니다.

그치만 항상 그렇지만은 않죠

여름에 덥다고 얼큰하고 뜨끈한거 안먹나요? 겨울에도 물론 이럴때가 생깁니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겨울에 먹는 아이스크림!!





보통은 겨울에 아이스크림을 먹고싶은 경우가 적어서 구입해 놓지를 않아요.

그래서 먹게되는경우는 아이스크림 전문점의 상품인 경우가 많답니다.

하지만 가격이 그렇게 썩 저렴하지는 않아서 겨울철에 구입은 좀 망설여지죠

저는 지난해 11월에 패밀리 사이즈를 기프티콘으로 선물 받았던 적이 있었는데요.

유효기한을 3번정도 연장해서 180일 후 초여름, 기한만료전에 간신히 바꿔 먹었던 기억도 있습니다.

그럼 겨울철에 먹기좋은 아이스크림은 무엇이 있을까요?


바로 샌드형 아이스크림입니다.





초콜릿맛의 빵과 부드러운 우유맛의 아이스크림이 적절하게 믹스된 샌드형 아이스크림인 쿠키오

예전에 먹었던 것과는 디자인이 살짝 다른것 같은데 이제품이 그제품 이겠죠? 모양은 사진과 동일했어요.


비슷한 라인업의 제품으로는 옛날부터 사랑받았던 모양의 이제품





일명 빵또아 라고 불리는 샌드형 아이스크림입니다.

이건 서주아이스 제품인데요. 빵속으로 떠나는 여행 - 빵 뚜르 라고 되어 있네요. ㅋㅋㅋㅋ

왠지 프랑스 디저트 같은 느낌의 재치가 넘치는 제품명입니다.

부드러운 카스테라빵에 달달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샌딩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그 유명한 서주아이스 제품이네요. 서주아이스는 정말 규모에 비해서 오랫동안 살아남아있네요.

다들 아실런지 모르겠지만 비슷한 느낌으로 '아시나요' 라는 제품도 있답니다.^^





요건 현대인의 입맛에 맞춰서 다른 형태로 각색된 샌드형 제품입니다.

이런 비슷한 느낌에 맛만 다른 자매품들도 제법 찾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가장 대중적인 진한 초코맛이 진리랍니다.


겨울철 아이스크림은 여름철에 먹는 빙과류와는 다르게 어르신들도 부담없이 드실수 있는데요.

어르신들께 추천드릴 만한 녀석으로 아래의 두가지를 들 수 있겠네요.





바로 군고구마와 찰옥수수 아이스 크림입니다.

예전에 비해 모양이나 맛을 현실적으로 구현해 낸것 같았습니다.





군고구마 아이스크림은 정말로 고구마맛이 진하게 났어요.

혹시 고구마맛이 덜할까봐 고구마 앙금같은 시럽이 안쪽에 들어있더군요.

달달하고 구수한게 먹기 좋았습니다.





옥수수도 아이스크림도 굉장합니다.

모양이 옥수수모양이죠. 잎사귀까지 달렸는데 그럴싸해 보여서 집에서 말리고 있는 옥수수와 비교를 해봤어요.

실제 옥수수와 사이즈도 비슷하고 모양새도 비슷하군요.

맛 역시 옥수수 특유의 단맛이 돌았습니다. 중간중간 옥수수 알갱이도 씹혔구요.

혹시나 맛이 심심할까봐 안쪽에 초코코팅으로 단맛을 더해 소비자의 기호에 맞추려 노력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쯤에서 안나오면 서운한 팥이 들어간 샌드형 아이스크림





국화빵입니다.

이건 속에 찰떡이 들어간 제품인데요. 쫀득한 맛이 일품입니다.

하지만 진짜는 따로있죠. 외국인도 반했다는 마성의 아이스크림





붕어싸만코 되시겠습니다.

제가 어릴적에도 무척이나 사먹었는데요. 요즘도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답니다.

붕어모양의 모나카 껍질에 바닐라아이스크림, 두툼한 통팥앙금에 적절한 시럽까지

흠잡을데 없는 밸런스를 가지고 있는 붕어싸만코.


싸만코가 얼마나 유명한고 유튜브에서 그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었는데요.

최근 빙그레에서 제작한 CF를 먼저 보시죠.




2013년 오랜만에 빙그레에서 제작한 붕어싸만코 광고




같은해인 2013년 당시 유행이었던 진격의 거인을 패러디한 흔한 유튜버의 매드무비


ㅋㅋㅋㅋㅋㅋ 왠지 빙그레 광고가 더 밀리는 느낌이네요

재미있는 사실은 뭔지 아세요

오늘 소개해 드렸던 아이스크림은 여름이 되면 거의 찾아볼 수 없다는 사실!

그 이유는 조금 어이없게도 여름엔 샌드형 아이스크림이 잘 안팔려서 랍니다.

겨울에 더 잘팔리니까 겨울에 주로 놓고 여름엔 잘 안팔려서 물건을 안놓아서 없는 느낌인거죠.^^


여러분도 올 겨울엔 입김 뿜어가면서 맛있는 샌드형 아이스크림 하나 드셔보셔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