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먹어봤니

농심 컵라면 신제품 맛 보고서 / 농심 큰사발 큰 튀김우동을 먹어봤습니다.

The 두루 2016. 11. 7. 11:00
반응형


#농심 튀김우동

#튀김우동 큰사발

#큰 튀김우동


 

안녕하세요. 프로혼밥러 두루입니다.

오늘은 굉장하지만 대단하진 않은 컵라면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쌀쌀한 바람이 부는 날씨면 생각이나는 따끈한 튀김우동입니다.

튀김우동하면 농심의 큰사발 제품인 튀김우동이 생각이 난답니다.

이번엔 신제품으로 큰 튀김우동이 나왔길래 겸사겸사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바삭한 왕튀김 건더기가 강조된 신제품인 큰 튀김우동입니다.

튀김우동의 생명은 건더기인데 튀김이 큼직하다면 땡큐죠.

가격은 자사의 튀김우동보다 사오백원정도 비싸게 팔리고 있는것 같았습니다.

조금 비싼게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 맛있기만 하면 상관없겠죠?





튀김이 어떤 튀김인고 하니 새우가 베이스인 튀김같네요. 아무튼 기대됩니다.





우왕~!

정말 큰 사이즈의 원형튀김이 들어있었습니다.

그런데 지금보니 실수 실수 이런 대실수를 저질렀네요

4분 조리후에 튀김을 넣어서 드셔야 한답니다. 먼저 넣으시면 큰일나요.

저는 그것도 모르고 극딜을 하려고 했는데 마음을 고쳐먹게 되네요.

어쨌건 큰튀김우동 건더기인 원형튀김은 '후첨용' 이라고 써있네요.





면발은 크게 바뀌진 않은것 같습니다. 그냥 튀김우동 면발로 보였어요.





분말스프도 튀김우동 큰사발과 유사한것 같습니다.

이제 여기에 물을 부워서 4분간 기다리면 되는데요.





튀김을 넣어버리고 말았네요. 뭐 이건 개인의 취향일 수 있으니까요.

평소에는 신제품은 조리방법을 항상 읽어봤는데 크기만 커진 튀김우동인것 같아

신경쓰지 않았더니 낭패를 보게 되고 말았네요.

이런 세상에나 맙소사. 지금 넣으면 안되 두루야!! 어서 꺼내!! 꺼내야되!!!!!




큰튀김님이 퇴장하셨습니다.





국물에 불어버릴대로 불어버렸지만 텐카스가 들어있어서 바삭함이 살짝 남아있었어요.





면발의 식감이나 국물맛은 자사의 튀김우동과 크게 다르진 않더라구요. 

일반적인 건더기가 조금 적어서 다시마 육수맛이 덜나는정도의 차이?

튀김에 들어있는 새우는 조금 작긴 했어도 식감은 살아있더라구요.

튀김을 나중에 넣어서 먹었다면 정말 좋았겠다 싶었습니다.

오늘 이 포스팅을 쓰기까지 그것도 모르고 그저 비추천하고 극딜할려고 굳게 마음먹고 있었는데요

큰튀김의 바삭한 맛을 즐기고 싶다면 한번쯤 드셔보셔도 나쁘지 않겠네요.



그럼 모두들 맛있는 식사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