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먹어봤니

편의점 도시락 먹어 보고서 / GS25 신제품 혜자맘 돈까스&치킨 도시락

The 두루 2017. 1. 3. 21:39
반응형

#편의점도시락 #먹어보고서 #GS25도시락 #혜자맘도시락 #돈까스&치킨 #프로혼밥러

  

안녕하세요. 초보요리꾼 겸 프로혼밥러 두루입니다.

오늘은 GS25 편의점의 신제품 도시락으로 보이는 녀석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흔한 메뉴구성이지만 GS25의 혜자맘이라 더욱 믿음이 가는 도시락! 돈까스&치킨 도시락을 먹어봤습니다.





척 봐도 그다지 대단한것은 없어보이는 구성인데요. 정말 표현그대로 돈까스와 치킨이 들어있는 도시락 같아 보였습니다. 그나마 특색이라고 하면 좌측 하단에 파스타로 보이는 것이 있는것 같더군요.





성분표를 자세히 살펴보면 치킨은 닭다리살을 사용했다고 되어 있었구요. 파스타로 보이는 녀석도 역시나 페투치네와 마늘분말이 들어간 것으로 보아 갈릭파스타 같아 보였습니다. 가격은 4,500원으로 정통 돈까스 도시락 정도의 가격대 였는데 그냥 보기에는 살짝 200원정도 저렴해야 하는거 아닌가 하는 의구심이 듭니다.





도시락 아랫쪽에 돈까스에 뿌려먹을 수 있는 돈까스 소스가 별첨되어 있었습니다. 혹시 이게 이백원짜리 인가??ㅋㅋㅋ 포장이 노란색이라 머스타드인줄 알았지만 써있는 대로 정통 돈까스 소스가 들어있답니다.





후레시한 반찬은 피클과 단무지가 전부였습니다. 따로 분리가 되는 용기에 담아 놓았기 때문에 전자렌지에 돌리기전 도시락 용기에서 분리해 주어야 합니다. 저는 배고픈 나머지 실수로 같이 돌려 버렸답니다. 어쩐지 전자렌지에서 도시락 돌아가는 소리가 예전과는 다르더군요. 마른 장작 튀는 소리가 계속나서 어찌나 거슬리던지 ㅋㅋ





팬티고무줄(?) 같은 색감의 페투치네^^ 풍부한 마늘향이 가득한 면발과 고기, 얇은 고기의 기름짐이 넓적한 면발에 골고루 스며들어 제법 괜찮은 맛을 내고 있었습니다. 다만 전자렌지로 데운것이 조금 아쉬운 느낌이랄까?





닭다리살 패티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다만 위에 뿌려진 타르타르소스 같은 녀석이 살짝 궁합이 맞지 않는 느낌이었습니다. 뭔가 닭다리살 튀김맛을 더 기름지고 느끼하게 하는듯 했습니다. 그래도 닭다리살은 엄청 큰걸 사용한것 같더군요. 통다리살 하나를 잘 저며서 펼처놓은듯 했습니다.





돈가스도 먹어보았는데요. 솔직히 큰 기대는 하지 않았습니다. 딱보니까 고기의 결이 없는것 같은게 다짐육 냉동돈까스 같아 보였거든요. 게다가 동그란 돈까스를 4등분해서 2조각을 넣은 듯한 모양새 였습니다.





그런데 이게 왠걸?! 밀푀유라고 아실려나 모르겠네요. 이런게 도시락용 돈까스에도 있더군요.

얇게 썬 등심을 겹겹히 쌓아서 튀겨낸 돈까스. 등심돈까스 임에도 퍽퍽하지 않고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쫀득한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나름 괜찮았던 돈까스 & 치킨 도시락이었습니다.

그럼 모두들 맛있는 식사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