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먹어봤니

편의점 도시락 리뷰 / GS25 진짜진짜 많구나 도시락 / 진진많

The 두루 2017. 9. 23. 09:39
반응형

편의점 도시락 리뷰 / gs25 진진많 / 진짜진짜 많구나 도시락 먹어보고서

   

안녕하세요.혼밥러 두루입니다. 오늘의 도시락 리뷰는 gs25에서 선보인 진수성찬 시리즈 도시락중 하나인 진짜진짜 많구나 도시락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고기고기한것이 많아요. 그럼 바로 소개해 보도록 하죠.




진수성찬 시리지인 진진많

예로부터 고기위주의

혜자구성이던 진수성찬 시리즈

겉모습도 그럴싸해 보이죠.



여러가지 반찬들이 준비되 있습니다.

햄까스, 사탕수수 떡갈비와

가라아게, 제육볶음, 쏘야까지

기본찬으로 김치볶음과

새우볶음도 준비되어 있네요.

가격은 4,300원으로 준수한편



밥은 

gs25 편의점 도시락의 기본사양

흰쌀밥에 흑임자



기본찬인 새우볶음과 김치볶음

개인적으로는 새우볶음이 맛있더군요



자잘한 새우라 그런지

좀더 새우맛이 강하게 느껴졌어요.



스모크 햄을 튀겨놓은

햄까스가 두조각 들어있습니다.

햄까스 아래에 친절하게

허니머스터드소스가 담겨있네요.



햄을 튀긴거라

튀김옷이 잘 벗겨지는 단점이 있어요.

그래서 허물벗듯 알맹이가 빠지고

눅눅해서 맛은 그다지..



그 아래 살짝 보이는게 쏘야입니다.

쏘야는 비엔나 소시지가 아닌

햄을 큐브모양으로 썰어서 볶았어요.

젓가락으로 집어 먹기 불편합니다.



드디어 고기메뉴

첫째로 제육볶음이 있습니다.

맛이 없을 수 없죠.

고기는 사랑입니다.



두번째 메뉴는 치킨가라에게

다른 편의점들과는 다르게

가라아게에 진짜 닭고기를 쓰는

GS25의 도시락 제품

다른 제품들은 대부분 가공육을 사용해요

GS25 가라아게는 닭고기 식감이 살아 있어서 좋아요.



세번째는 진진많에서 가장 기대되는

사탕수수 떡갈비 입니다.




떡갈비의 뼈대를 진짜 뼈로 만들거나

떡, 송이버섯, 수삼 등으로 만든건 봤는데

사탕수수는 조금 혁신적이네요.



애초에 고기완자처럼 만들거나

냉동식품 떡갈비여도 불만없지만

왠지 정성스러워 보이는

사탕수수떡갈비 비쥬얼에 감탄



이걸 같이 씹어 먹어야 하는지

아니면 고기만 빼먹어야 하는지

살짝 고민했네요.

사탕수수 막대기는

생각보다 단단해서

같이 씹어먹을 수 없었습니다.



대신 다 먹고나서 따로 씹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사탕수수답게 단맛이 그득하게 배어 있더군요. 따로 씹어먹어볼 가치가 있었습니다. 밥을 다 먹고나서 디저트 대용으로 먹었어요. 편의점 도시락 디저트로 사탕수수를 씹어먹다니 ㅋㅋㅋ 뭔가 오묘한 경험 같기도 하고 좋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육류에 가까운 것들이 많아서 푸짐하게 먹은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럼 모두 맛있는 식사하세요^^




반응형